[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라이엇 게임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의 섬머 캠프에 참여할 '라이엇 멘토'를 모집한다.
리그 오브 레전드 섬머 캠프는 초보부터 고수까지, 많은 플레이어의 게임 재미 신장을 위해 운영되는 온라인 캠프로 오는 28일부터 9월 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섬머 캠프 진행에 있어 라이엇 멘토는 캠프 기간 동안 리그 오브 레전드의 초보 소환사들과 매주 금, 토, 일 18시부터 22시까지 일일 최소 4판 이상의 게임을 함께하는 역할이다. 초보 소환사들이 게임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쌓고 즐겁게 신장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로서, 게임 내 채팅 채널 활동 등을 통한 멘토 프로그램에도 참여한다.
라이엇 멘토로 활동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는 2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을 하면 된다. 단, 멘토의 자격은 한국 서버 기준 30레벨 이상, PVP 100승 이상의 소환사로 한정되며 멘티를 이끌 멘토라는 부분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의 사용약관 및 운영정책 등의 위반 사항이 없어야 한다.
라이엇 멘토로 뽑힌 대상자에게는 섬머 캠프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모든 챔피언 및 스킨 그리고 3만 RP와 10만 IP의 파격적인 혜택이 담긴 라이엇 계정이 지급된다. 또한, 섬머 캠프 기간 내 2주마다 우수 멘토를 선정하여 보상하는 한편, 멘토 활동이 완료된 후에는 우수한 활동을 보인 10명의 멘토에게 9월에 개최될 랜 파티에 참가할 자격과 함께 특별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라이엇 게임즈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본부 권정현 이사는 "리그 오브 레전드 섬머 캠프는 고수 플레이어들의 경험과 노하우가 초보 플레이어에게 즐겁게 전이될 수 있도록 마련한 여름 특별이벤트"라며 "라이엇 게임즈는 앞으로도 유저 중심의 운영을 통해 많은 플레이어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리그 오브 레전드 ⓒ 라이엇 게임즈]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