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8 04:22
연예

신화 김동완, 영화 '연가시'에서 생계형 형사로 '완벽 변신'

기사입력 2012.06.14 10:27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연가시' 형사로 완벽 변신한 김동완의 티저가 공개됐다.

가수 신화의 멤버로, 탤런트로 활발히 활동해 온 김동완은 영화 '연가시'에서 주인공 재혁(김명민)의 동생 재필 역을 맡아 생계형 형사로 완벽하게 변신에 성공했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기존의 밝고 장난기 넘치는 그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강력반 형사의 포스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자연스럽게 흐트러진 머리와 까슬까슬한 수염, 후줄근해 보이는 점퍼를 대충 걸친 그의 모습은 범죄현장에 찌든 형사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을 선보인다.

김동완은 외적인 모습의 변화뿐만 아니라 캐릭터를 제대로 소화하기 위해 몇몇 경찰서를 찾아 현직에 근무중인 형사를 직접 만나 본인이 맡은 역할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감염자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긴박한 상황 속에 사건 현장에서 익사한 시체를 확인하고, 총을 겨누는 모습 등은 과연 그가 초유의 재난 사태를 어떻게 해결해나갈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김동완이 연기하는 재필은 극중 형인 재혁에게 주식 투자를 권유해 큰 실패를 안기며 교수에서 삼류 제약회사 영업사원으로 생활전선에 뛰어들게 한 장본인이자, 주식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해 약혼자 연주(이하늬)에게까지 빌붙는 캐릭터지만 치사율 100%의 변종 기생충 연가시에 감염된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끈질기게 사건을 파헤치는 형사의 모습을 함께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배우 김동완의 완벽 변신이 기대되는 영화 '연가시'는 7월 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동완 ⓒ 흥미진진]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