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01:31
연예

오초희 "내 가슴은 자연산, 꽉 찬 C컵" 깜짝 고백

기사입력 2012.06.01 10:37 / 기사수정 2012.06.01 10:37



[엑스포츠뉴스=김현정 인턴기자] 최근 당당하게 성형 고백을 해 화제가 된 오초희가 또 다시 깜짝 발언을 해 화제다.

오초희는 2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패션앤 '스위트룸 4'에 출연해 "내 몸매는 자연산"임을 강조하며 몸매, 피부 등을 직접 관리하는 비법을 공개했다.

글래머 몸매의 오초희는 "평소 시스루룩과 비키니를 가장 사랑한다"고 밝혔다. '스위트룸 4' 촬영 당일 스킨색의 시스루룩으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한 오초희는 "외국이었다면 시스루 안에 속옷을 입지 않았을 것"이라고 깜짝 발언을 했다.

또 오초희는 '스위트룸 4'에서 전문가 수준의 기술로 피부와 몸매를 직접 관리하는 비결을 공개했다. 피부관리사 자격증, 요가강사 자격증 등 10종 이상의 자격증을 보유한 오초희는 전신을 스스로 관리하는 '셀프관리의 달인'이라며 '꽉 찬 C컵'을 자랑하는 가슴 사이즈와 특별한 가슴관리 노하우를 소개했다.

'스위트룸 4' MC 김새롬과 에이미는 오초희와 함께 성형에 대해 솔직하고,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누고 성형에 대한 이색 정의를 내리기도 했다. MC 김새롬은 "성형은 과학", 에이미는 "성형은 미래", 오초희는 "성형은 마법"이라고 정의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2일 자정 방송.

김현정 인턴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오초희 ⓒ 패션앤]

김현정 기자 hjmimi1002@naver.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