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7 11:21
연예

미니앨범 발표 틴탑, 해외 팬들의 관심 쏠려…역시 '지구돌'

기사입력 2012.05.29 23:33 / 기사수정 2012.05.29 23:33

임지연 기자


▲ 틴탑과 해외 팬들이 보낸 쌀 화환 ⓒ 엑스포츠뉴스DB, 티오피미디어

[엑스포츠뉴스=임지연 인턴기자] 그룹 틴탑의 미니앨범이 해외팬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30일 세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를 앞두고 있는 틴탑(TEEN TOP)이 '지구돌'이라는 수식어에 걸 맞는 위엄을 입증했다.

틴탑(TEEN TOP)의 미니앨범 타이틀 곡 'To You (투유)'의 커플 티저는 공개와 함께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과 트위터 월드 트렌드 이슈 1위를 기록하여 화제가 되었다.

또한, 일본 정식 데뷔 전 발표한 틴탑(TEEN TOP)의 라이선스 앨범이 발매와 동시에 이틀 간 타워레코드 판매 1위에 오르며 일본데뷔와 활동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대변했다.

이어 틴탑(TEEN TOP)은 지난 28일 진행된 팬클럽 창단식에서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 대만, 중국은 물론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전 세계 해외 팬들이 보내온 축하화환으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날 전 세계 팬들이 보내온 약 3톤의 쌀 화환은 틴탑(TTEEN TOP)의 이름으로 소년소녀가장과 독거노인에게 기부 될 예정이다.

해외 팬들의 축하화환을 본 네티즌들은 "틴탑 인기 글로벌 하구나",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아이돌 틴탑!", "지구돌 틴탑의 위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틴탑(TEEN TOP)은 오는 30일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To You(투유)'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간다.

임지연 인턴기자 jylim@xportsnews.com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