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게임웨이브코리아가 웹 MMORPG '비천'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정보를 공개했다.
'비천'은 고전 신화 '봉신연의'를 소재로 신을 봉인하고 난세를 바로잡는 영웅의 모험과 전쟁을 바탕으로 한 무협 판타지 MMORPG이다. 웹상에서 펼쳐지는 실시간 동시 전투와 쉽고 편리한 조작법, 탈것, 날개, 보패 등의 전투 보조시스템 등 기존 웹게임과는 차별화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번에 공개한 '비천'의 티저사이트는 무협 판타지 세계관의 시놉시스와 6,700여 종의 방대한 퀘스트, 경맥, 오행을 이용한 이색적인 성장 시스템 등 게임의 대한 주요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다.
게임웨이브코리아 방희준 이사는 "'비천'은 기존 웹게임 장르에서 흔히 즐길 수 없었던 다양한 MMORPG 콘텐츠로 무장한 작품이다"라며, "'비천'에 대한 유저분들의 많은 성원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6월 중 공개 서비스 진행 예정인 '비천'은 T4GAME에서 개발하여 현재 중국을 비롯한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폴 등 해외 다수 지역에서 서비스 중이며 중국에서 약 5천만 명의 회원과 1,000대 이상의 서버를 운영하고 있어 기대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비천 ⓒ 게임웨이브코리아]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