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10:32
연예

김성수-변우민-박상면, '폭발 직전' 상황 공개 '도대체 무슨일이'

기사입력 2012.05.22 11:38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수상한 가족' 극중 이복형제 김성수-변우민-박상면의 '폭발 직전' 스틸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의 천이백(김성수), 천원만(변우민) 그리고 천억만(박상면)은 각자 굳은 표정을 지은 채 험악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서로 향한 불신을 드러내는 모습을 보여줘, 그 이유에 대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몸싸움 끝에 만신창이가 되어 넋을 놓은 듯한 변우민과 박상면의 모습은 이들의 다툼이 단순한 감정싸움 이상의 사연을 담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사진 속 세 사람은 모두 천도해(임현식)의 배다른 자식들로 서로 이렇다 할 소통 없이 오랜 기간 떨어져 지내 온 터라 이들의 갈등은 그리 쉽게 해결되지는 않을 전망이다.

이에 관계자는 "수십 년을 떨어져 지낸 사이에도 '가족애'가 통용 될 수 있을까 라는 근본적인 궁금증으로 시작되는 이 드라마는 천 씨 형제들이 가족애로서 그들이 가진 감정의 골을 극복해 나가는 과정이 큰 볼거리 중 하나"라고 귀띔했다.

한편, 천도해가 남기고 간 산후조리원과 10억짜리 사망보험금을 둘러싼 형제들의 싸움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가운데, 극중 인물들이 갈등과 화합을 겪으며 가족 간의 진정한 사랑을 발견해나가는 MBN 수목드라마 '수상한 가족'은 23일 밤 8시45분에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수상한 가족 ⓒ 크리에이티브 다다]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