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8:47
연예

인기가요, '갱키즈' 데뷔 무대부터 노출 퍼포먼스…"민망"

기사입력 2012.05.20 16:50 / 기사수정 2012.05.20 16:51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갱키즈가 파격적인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2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MC: 아이유,니콜,구하라)'에 출연한 갱키즈는 '허니허니(HONEY HONEY)'를 열창했다.

이날 무대에서 스포티한 컬러 톤의 핫팬츠와 타이트한 팬츠 차림으로 나선 갱키즈 멤버들은 잇따른 섹시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무대 중 어깨 끈과 상의를 잡아 당기며 어깨를 노출하는 퍼포먼스를 두 차례 시도하며 파격적인 무대를 연출했다.

시청자들은 “갱키즈 춤 뭔가 민망하다", "어디 선가 본 듯한 익숙한 얼굴들", "청담동 언니같아"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선배인 "티아라를 이기겠다!"고 선전포고를 하며 데뷔한 신인 걸그룹 갱키즈는 평균 신장 170cm에 연기자 및 모델 출신인 멤버들의 비주얼과 경력을 내세웠다.

리더 황지현은 '논스톱3', '9회말 2아웃', '기생령'에 출연한 10년 차 연기자 출신이머, 팀의 둘째이자 래퍼를 맞고 있는 최수은은 한 통신사 CF를 통해 '초밥소녀'로 알려졌다.

또한 '롤러코스터'의 꽃사슴녀 이해인이 보컬에, 2010 슈퍼모델 2위 경력의 혜지, 티아라 초기멤버로 알려진 소민, 유학파 모델 은별, 분위기 메이커 에스더가 합류했다.

갱키즈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허니허니'는 신나고 경쾌한 일레트로닉 유로 팝의 진수를 보여주는 곡이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헬로 비너스, 달마시안, 비에이피, 오로라, She'z, 디셈버, 갱키즈, 마이티마우스&소야, EXO, 에이핑크, 포미닛, 씨스타, 인피니트, 백지영, 소녀시대 태티서, 박진영, 가인 등이 출연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