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배세민 기자] KBS2TV 주말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 주간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7일 시청률 조사 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30일부터 6일까지의 지상파 3사 전국 시청률에서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하 '넝굴당')이 29.9%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주간 시청률 32.1%보다 2.2%p 하락한 수치다.
'넝굴당'은 매회 특별 게스트가 출연해 웃음 코드를 형성하고 있다. 극중 오연서와 김남주의 갈등은 웃음과 극적 긴장감을 동시에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어 MBC 월화 드라마 '빛과 그림자'가 21.9%를 기록해 전체 2위를 기록했다. '빛과 그림자'는 3월부터 꾸준히 20%대의 안정적인 시청률을 꾸준하게 기록하고 있다. 이필모의 멈추지 않는 악행이 어디까지 갈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빛과 그림자' 다음으로 3위는 KBS1TV 일일 연속극 '당신뿐이야'(21.5%), 4위는 KBS2TV '개그콘서트'(20%), 5위는 MBC 주말 드라마 '신들의 만찬'(19.1%)가 차지했다. TOP5 순위에 '신들의 만찬'이 2주 연속 진입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개콘' 역시 3주 만에 주간 시청률 순위권에 진입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넝굴당 ⓒ KBS2 방송화면]
방송연예팀 배세민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