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3:00
연예

이수근 넝굴당 카메오 출연…"역시 애드리브의 귀재"

기사입력 2012.05.04 10:46 / 기사수정 2012.05.04 10:47

신승환 기자


▲이수근 넝굴당 카메오 출연 ⓒ 로고스 필름

[엑스포츠뉴스=신승환 기자] 개그맨 이수근이 KBS 2TV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오는 5일 방영하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하 '넝굴당')에서 이수근은 윤빈(김원준 분)의 옛 매니저 역할로 특별 출연한다. 윤빈은 우연히 텔레비전을 보다가 화면에 나온 이수근을 목격, 자신의 지난 전성기 시절을 떠올리게 된다.

극 중에서 이수근은 과거 윤빈과 동고동락하던 로드 매니저로 윤빈의 인기하락과 동시에 헤어지게 됐다. 그 후 최대 연예기획사 대표가 된 이수근은 방송에 나와 윤빈을 나쁜 사람으로 몰아갔던 것. 이에 윤빈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화가 난 윤빈은 이수근을 만나기 위해 방송국으로 향했다. 그러나 이수근은 "이형 진짜 안 되겠네. 내가 진짜 옛정 생각해서 앨범 하나 내게 해줄까 했더니!"라고 말하며 윤빈의 자존심까지 건드린다.

지난 4월 25일 진행된 녹화에서 이수근은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특유의 재치와 끼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주도하며 열연을 펼쳤다는 후문.

드라마 제작사 관계자는 "김남주의 남편 김승우가 김남주에게 힘을 북돋아 주기 위해 이수근에게 카메오 제의를 했고, 이수근이 흔쾌히 수락 출연이 이뤄졌다"며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승환 기자 freebird07@xportsnews.com



신승환 기자 freebird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