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2:48
스포츠

김연아, 'LPG E1의 모델되다' 광고 온에어

기사입력 2012.04.30 12:01

조영준 기자


[엑스포츠뉴스=스포츠레저팀] 친환경 LPG 전문기업 E1은 '피겨 여왕' 김연아(22, 고려대)를 모델로 '김연아, 대한민국 LPG의 롤모델 E1의 모델이 되다'란 새로운 TV광고를 5월 1일부터 온에어 한다고 밝혔다.

이번 E1 광고는 세계 피겨 모델로서의 김연아의 모습을 담았다. 또한, 어린 꿈나무들의 희망 그리고 스포츠 외교 모델로의 대표성 등 김연아의 다양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이는 빅모델을 처음 기용해 광고를 선보이는 E1의 취지를 담고 있다.

E1의 오렌지 색 유니폼을 갖춰 입고 모자를 눌러 쓴 김연아의 모습은 E1의 모델로서의 당당함이 묻어나 눈길을 끈다. 특히, 김연아는 아이스링크장과 충전소 세트장을 번갈아 가며 촬영한 힘든 현장에서도 밝게 웃으며 스태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현지 스태프들은 김연아에게 "역시 대한민국 대표 피겨선수답다"라며 감탄했다는 후문을 남겼다.

E1 관계자는 "LPG만 생각하고 LPG를 잘 아는 대표기업으로의 인지도를 확고히 하기 위해 빅모델을 처음으로 기용해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LPG 사업을 기반으로 고객의 삶에 다양하고 역동적인 삶의 에너지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LPG의 롤모델이 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한편, E1은 5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링크에서 열리는 'E1 올댓 스케이트 스프링 2012' 김연아 아이스쇼를 공식 후원하고 LPG 고객 및 장애우 초청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공연 현장에서는 아이스쇼 공식댄스인 낙원댄스 플래시몹 및 룰렛 게임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 = 김연아 (C) E1 제공]

조영준 기자 spacewalk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