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8 10:19

남자 모태솔로 유형?…"이런 거 분석해도 안 생겨요"

기사입력 2012.04.23 21:45 / 기사수정 2012.04.24 00:46

온라인뉴스팀 기자


▲남자 모태솔로 유형(사진은 기사와 관련 없음) ⓒ SBS 짝-모태솔로 특집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남자 모태솔로 유형'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남자 모태솔로 유형 10가지'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물에는 태어나서 한 번도 연애를 해 보지 못한 일명 '모태솔로' 남자의 10가지 유형이 상세히 설명돼 있어 눈길을 끈다.

10가지는 남초사회의 피해자형, 노력하는 찐따형, 오타쿠에 해당하는 모범오덕형과 쉘든쿠퍼형, 멀쩡하지만 한두 가지 결점이 치명적인 케이스, 너무 바빠서 여자를 만날 시간이 없는 케이스, 모범생이라서 여자 전혀 몰랐던 케이스, 독실한 신자형, 여성이랑 동성친구처럼 지내는 케이스, 비련의 남주인공형이다.

특히 남초사회의 피해자형은 많은 남성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여러 남성 누리꾼들은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공대까지 남자들만 있는 학교를 다녀 사실상 여자를 접할 기회가 흔치 않았기 때문에 자연스레 모태솔로가 된다는 이 유형에 속한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또한, 게시물에서는 모태솔로의 유형을 설명하는 중간에 "그래도 예수님은 우릴 사랑한다고 티슈에 쓰여 있느니 힘냅시다", "수렵금지" 등의 재밌는 말을 섞어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낸다.

'남자 모태솔로 유형'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난 오타쿠라 여자친구가 없구나", "나는 남녀공학 나왔는데도 없다", "이런거 분석해봤자 안 생겨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