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6:28
연예

존박-박진희 커플, 잠실구장에서 '공개 뽀뽀' 왜?

기사입력 2012.04.19 04:45

이우람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가수 존박과 인기배우 박진희가 잠실구장에서 공개 뽀뽀를 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18일(수) 오후 6시 30분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2 팔도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에 앞서 존박과 박진희는 시타, 시구를 위해 마운드에 올라 큰 박수를 받았다. 이들은 오프닝 행사를 마치고 1루 측 좌석에 앉아 시합을 관전해 관중들의 눈길을 한몸에 받았다.

지난 14일 부터 MBC '그남자 작곡, 그여자 작사'에 음악 커플로 출연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존박,박진희 커플은 경기 도중 키스타임 이벤트 카메라에 잡혀 경기장을 술렁이게 했다.

이에 박진희가 존박의 볼에 키스하자 관객들의 박수와 환호성이 터져나왔다. 뽀뽀를 한 박진희가 부끄러워 얼굴을 가리자 존박은 미소를 지어 화답해 경기장 분위기는 더욱 뜨거워졌다.

이날 시구자로 선정된 박진희는 드라마 '쩐의 전쟁', '자이언트'를 동시에 빅히트시키며 외모와 연기력을 겸비한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시타자로 나선 존박 역시 2월말 출시한 데뷔 앨범 'Knock'가 발매와 동시에 정상을 차지할 만큼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를 잡았다.

한편, 존박-박진희 커플의 키스타임 영상이 MBC '그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을 통해 방영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그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15분 MBC를 통해 방영된다.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사진 = 존박-박진희 ⓒ 엑스포츠뉴스 권혁재 기자]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