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2:55
경제

스윗소로우, 공연장서 축하메시지 "준하형, 결혼 축하해요"

기사입력 2012.04.09 11:07 / 기사수정 2012.04.09 11:31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보컬 그룹 스윗소로우가 전국투어 대구공연에서 개그맨 정준하 결혼 축하메시지를 전했다.

스윗소로우 3집 발매 기념 VIVA! 콘서트로 전국투어를 진행하고 있는 스윗소로우는 지난 7일 대구 동구문화회관서 열린 공연에서 "저희와 각별한 인연이 있는 정준하 형님의 결혼을 축하한다"면서 축하메시지를 전했다.

정준하와 스윗소로우는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에 '스윗콧소로우'라는 팀으로 출연 '정주나요'를 히트시키면서 각별한 우정을 키운 바 있다. 스윗소로우는 축하메시지와 함께 "준하형은 같이 노래 부를 때는 쩌리짱이었는데 이제는 대세가 되었다"며 너스레를 떨어 관객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이날 스윗소로우는 데뷔이후 대구에서 첫번째 공연이었지만 공연장을 꽉 채운 팬들을 보고 감격해했다. 스윗소로우는 "노래 한곡 한곡, 멘트 한마디에도 환호하고 열광하는 모습에 감동"이라면서 "스윗소로우에게 대구는 앞으로 '열정'이라는 단어로 기억될 것"이라며 팬들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이에 대구팬들은 공연 커튼콜이 진행되는 중 멤버 송우진의 깜짝 생일 파티를 열어 눈길을 끌었다. 축하곡과 팬들이 정성스레 준비한 현수막, 생일 케익이 갑자기 무대로 등장해 송우진을 감동시키기도 했다.

한편, 스윗소로우는 올봄 3집 앨범 발매와 함께 전국투어 공연을 진행 중이며, 서울, 부산, 대구 공연에 이어 오는 21일 대전공연을 앞두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스윗소로우 ⓒ 무붕]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