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1:53
연예

'넝굴당' 오연서, 어디서 봤더라? 탑-김형준-닉쿤과 호흡

기사입력 2012.04.09 10:37 / 기사수정 2012.04.09 13:24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KBS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오연서가 강민혁의 마음까지 사로잡아 '국민여우', '아이돌 킬러' 로 불리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오연서는 과거 빅뱅의 'WITH YOU' 뮤직비디오에서 빅뱅의 멤버 탑P을 유혹하며 관능적인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2PM '닉쿤'과 함께한 CF에서는 톡톡 튀는 상큼한 오렌지걸로 등장하며 뭇 여성들의 질투와 부러움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뒤이어 SS501 김형준의 'Oh Ah!' 걸로 변신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여인으로 변신해 세간의 관심을 끌어모았고 특히 2AM 의 '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 에서는 슬옹과 함께 다정하고도 애틋한 연인으로 등장, 사랑스러운 키스신과 애절한 눈물 연기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더구나 최고 시청률을 자랑하고 있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차도남 차세광 역의 씨앤블루 '강민혁'까지 방말숙(오연서 분)에게 관심을 보이고 매력발산을 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이에 도도하고 똑부러지며 웬만한 남자는 거들떠도 보지 않던 최고의 인기녀 말숙이가 '세광'에게 자신도 모르게 이끌려 일에도 집중하지 못하고 하루종일 전화를 기다리고 초조하고 안절부절하는 모습에 시청자들 역시 "말숙이도 사랑 앞에선 약해지는 천상 여자"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연서는 극 중 용광로급 애교에 남자는 물론 고객들의 마음까지 쥐락펴락하는 성형외과 상담실장이자 김남주(차윤희 분)의 막내 시누이 '방말숙' 역으로 "뛰는 김남주 위에 나는 오연서", "국민 막내딸에 국민여우" 등으로 불리며 통통 튀면서도 밉지 않은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도 역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오연서 ⓒ 웰메이드 스타엠]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