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07:24
연예

김현숙, "성공의 비결은 성실한 삶"

기사입력 2012.04.06 17:02 / 기사수정 2012.04.07 14:05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배우 김현숙이 자신의 성공의 비결로 '성실'을 꼽았다. 

tvN '스타특강쇼'의 14번째 강사로 나서 '막 돼먹게 살아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 김현숙은 이날 객석을 가득 메운 500여명의 청춘남녀들에게 어릴 적 가난했지만 성실하게 살았던 것이 성공의 비결이라고 고백했다.

김현숙은 "홀어머니 밑에서 가난한 집안 사정 때문에 음식점, 주유소, 전화 상담 등 안 해 본 아르바이트가 없다"며 "가난을 피할 수 없다면 다르게 가보자란 생각으로 어떤 일이든 성실하게 임했다"고 털어놨다.

특히 유선 방송 전화 상담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고객의 일을 자신의 일처럼 상담해줬던 에피소드를 전하며 수많은 아르바이트 경험이 훗날 연기자로 성장하는 데 큰 밑거름이 됐다고 밝혔다.

또한, 김현숙은 배우로서 성공하게 된 스토리도 전했다. 김현숙은 "처음 하게 된 뮤지컬에서 대사가 단 세 마디였다"며 "매일 창의성을 발휘해 대사를 바꿔 감독님께 선보이는 노력으로 출연 분량이 40분으로 늘었다"고 말했다.

김현숙은 그 당시 알게 된 개그맨 박준형의 권유로 개그콘서트에 '출산드라' 캐릭터로 출연, 시청률이 최고 40%에 이를 정도로 8개월 간 인기를 이어 갔다고 전했다. 이어 배우로 전환한 뒤 첫 영화 '미녀는 괴로워'가 관객 600만 명을 돌파하고,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가 시즌10을 달성하는 등 연이은 성공으로 20년간 진 집안의 빚을 다 갚았다고 말해 청중들의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한편, '영애씨' 김현숙의 강의는 오는 7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