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20:27
경제

스타들의 우월한 일상, 패셔너블한 그들의 패션 따라잡기

기사입력 2012.04.05 03:16 / 기사수정 2012.04.05 03:23

매거진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화려한 스타들의 일상은 어떨까.

브라운관을 떠난 스타의 소소하지만 우월한 일상은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최근 활발한 SNS 활동으로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는 스타들의 패션을 보는 것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재미다. TV에선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 넘치는 스타일링 감각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그들. 스타들의 일상처럼 우월하고 스타일리시해지고 싶다면 그들의 패션에 주목하자.




‘각선미+비율’ UP 미녀는 숏팬츠를 좋아해!

미녀들은 숏팬츠를 좋아한다? 최근 티아라 멤버 효민, 윤소이가 SNS를 통해 늘씬한 각선미를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녀들은 일상에서도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는 것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녀들처럼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살리고 싶다면 숏팬츠를 적극 활용하자. 짧은 길이의 하의는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면서 전체적인 비율을 살려준다. 이때 좀 더 날씬해 보이고 싶다면 하이힐을 잊지 말자. 전체적인 스타일링이 완성되면 유니크한 디자인의 선글라스, 팔찌로 스타일링에 힘을 주고 앙증맞은 핸드백으로 마무리하면 된다.




훈훈한 남자들의 공통분모? 디테일이 정답!

남자 스타들은 SNS를 통해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일상패션을 공개한다. 주로 공항, 연습실 등에서 포착된 남자 스타들의 일상패션은 개성 넘치는 아이템과 시계, 가방, 선글라스로 멋을 낸 꼼꼼한 스타일링이 주를 이룬다.

그들처럼 자유분방하면서도 멋스러운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디테일이 가미된 아이템을 선택하자. 주머니 장식이 귀여우면서도 남자다운 카고팬츠, 점퍼는 멋을 낸 듯 안낸 듯 은근히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전한다. 여기에 후드 집업, 백팩을 매치해 스타일링에 활기를 불어넣고 남성미가 느껴지는 신발로 연예인 못지 않은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매거진 잇 스타일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