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xportsnews.com/contents/images/upload/article/2012/0403/1333435253552.jpg)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온네트의 MMORPG '현무온라인'이 4월 한 달간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무온라인'은 4월을 '업데이트를 품은 달’로 명명하고 매주 화요일에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고레벨 콘텐츠 공개와 유저 편의성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최고 레벨을 확장해 65레벨까지의 콘텐츠를 공개한다. 신규 지역이 추가되고, 현무온라인 최고 등급인 황금색 제왕류 아이템이 등장하게 된다. 또한, 저레벨 유저를 위한 신규 던전 '몽경정진'을 추가해 빠르게 고레벨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새로운 편의 시스템도 대폭 업데이트된다. 강화 알림창, 파티 검색 시스템 등으로 불편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하고, 아이템 용련 시스템, 법보 시스템 등도 추가된다.
업데이트 첫 번째 날인 3일에는 강화 알림창이 업데이트된다. 아이템 강화시 알림창을 추가하여 아이템 손실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게 됐다.
4월 첫 업데이트와 함께 부활절 맞이 달걀 보물지도 이벤트도 열린다. 3일부터 2주간 게임 내 양주성에 숨겨져 있는 달걀 보물지도를 찾아 간단한 미션을 클리어하면 귀여운 탈것과 달걀 모양의 펫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온네트 퍼블리싱본부 허진영 본부장은 "지난해 10월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현무온라인은 그동안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4월 한 달을 업데이트의 달로 정했다"며 "개발진과 운영진이 열정적으로 준비하고 있는 이번 업데이트의 행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현무온라인 ⓒ 온네트]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