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31 20:20
연예

'빛과 그림자' 돌아온 안재욱, 성공 스토리 시작되나?

기사입력 2012.04.02 16:21 / 기사수정 2012.04.02 16:22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빛과 그림자' 안재욱의 컴백과 성공스토리가 본격적으로 펼쳐질 전망이다.

MBC 월화드라마 '빛과 그림자' 37회에서는 강기태(안재욱)의 잃어버린 4년을 되찾기 위한 발 빠른 움직임이 그려질 예정이다.

기태는 '빛나라 기획'을 통한 신인 개발과 음반 제작을 다시 의욕적으로 시작하는 한편 공백 기간 동안 많은 변화를 겪은 연예계의 판도를 다시 되돌릴 계획을 세우고, 특유의 감각을 통해 재기의 발판을 마련한다.

특히, 현재 한국의 주요 수출 산업인 엔터테인먼트 시장 초기의 모습을 담아내는 '빛과 그림자' 속 강기태의 성공 스토리는 세월을 뛰어넘어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긴장감을 동시에 선사한다.

드라마 관계자는 "지난주 강기태의 귀환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이 굉장히 뜨거웠다. 통쾌한 한 방으로 재미를 더할 수 있도록 전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 남은 이야기를 통해 더욱 흥미롭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선보여 드릴 예정이니 마지막까지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다시 돌아온 강기태의 성공신화가 본격적으로 그려질 '빛과 그림자' 37회는 2일 저녁 9시 55분 MBC에서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빛과 그림자 ⓒ 케이팍스]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