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4:22
연예

이상용, "김새롬 5분 안에 유혹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12.03.29 17:08 / 기사수정 2012.03.29 18:04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TV조선 '토크쇼 노코멘트'에 영원한 뽀빠이 이상용이 출연한다.

이날 이상용은 '토크쇼 노코멘트'에서 방송인생 50년 '우정의 무대', '모이자 노래하자' 등 장수프로그램의 비하인드 스토리, 심장병 어린이 수술 기금 횡령사건으로 갑자기 브라운관에서 사라져야만 했던 사연까지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국민 MC의 시초 '뽀빠이' 이상용이 개그콘서트 후배 개그맨들에게 일침을 가했다. "요즘 인기 있는 개그콘서트 후배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 확실히 웃겨라. 앞에 있는 사람만을 위해서 하지 말고 TV로 보고 있는 시청자들을 위한 개그를 해라!"라고 일침을 가했다.

또한, 원조 몸짱 스타 '뽀빠이' 이상용은 69세의 나이에도 건제한 건강미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요즘은 식스팩만 보고 몸짱이라고 하는데, 배 근육만 보고 말하면 안 된다"고 말했다.

이어 "몸짱이란 전신이 골고루 발달된 사람을 말해야 한다. 식스팩만 있는 것은 배짱이다! 배만 보면 서울역에 있는 노숙자들도 3일만 굶어도 그렇게 된다"고 말하며 젊은 시절 완벽한 몸매의 사진을 공개했다.

영원한 '뽀빠이' 이상용이 변하지 않는 입담으로 '노코멘트' MC들의 기를 죽였다. "나는 박명수보다 100배 더 웃길 수 있다!"라는 MC들의 질문에 이상용은 "박명수보다 1000배는 더 웃길 수 있다"며 박명수에게 "그 얼굴로 MC를 하다니 대단하다"라고 답변해 박명수를 꼼짝 못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이상용은 "김새롬을 5분 안에 유혹할 수 있다"는 폭탄발언을 했다. 최근 '토크쇼 노코멘트' 촬영에서 이상용은 'Yes or No 질문코너'에서 "나는 김새롬을 5분 안에 유혹할 수 있다?"라는 질문에 자신 있게 "Yes"라고 대답했다. 이에 김새롬은 자신을 어떻게 유혹할 것이냐고 질문하자 "내일 7시에 만나요"라고 재치 있는 답변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국내 최초 묵비권이 허용되는 신개념 토크쇼 '토크쇼 노코멘트'는 TV조선을 통해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상용, 김새롬 ⓒ 조선TV 방송캡쳐]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