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19:19
게임

누리비스타, '와일드버스터' 티저사이트 오픈

기사입력 2012.03.26 22:18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누리비스타는 26일 '와일드버스터'의 티저사이트를 오픈하고, 게임에 대한 정보를 일부 공개했다.

'와일드버스터'는 다년간 축적해 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2011년부터 개발해 온 신작이다.

오는 하반기 첫 공개를 목표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와일드버스터'는 군대라는 조직 문화와 SF장르를 결합한 독특한 컨셉의 SF Squad MMORPG로, 빠른 캐릭터 성장과 최대 5명이 팀(스쿼드)를 이뤄 깃발 뺏기, 거점 점령 등으로 승부를 겨루는 PvP 리그가 특징이다.

또한, 분대부터 소대, 중대, 대대 등으로 이어지는 익숙한 체계의 군대 문화를 바탕으로 하는 커뮤니티와 쉬운 컨트롤, 낮은 진입장벽, 다양한 수집 요소 등을 통해 기존에는 없었던 새롭고 즐거운 게임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새로 공개된 티저사이트에서는 '와일드버스터'의 세계관, 캐릭터 소개, 특징 등에 대한 정보는 물론 개발 중인 게임 스크린샷과 각 개발 파트별로 직접 작성한 개발 노트도 확인할 수 있어, 서비스 이전에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궁금증을 덜어 줄 것으로 보인다.

스타덕스 스튜디오 최준 PD는 "티저사이트 오픈을 통해 본격적으로 '와일드버스터'를 유저들에게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개발 상황을 계속해서 유저들에게 전달하겠다. 빠른 시일 내에 와일드버스터를 통해 만나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와일드버스터 ⓒ 누리비스타]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