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쿤룬코리아는 서비스 예정 MMORPG '천자전기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를 20일 오픈했다.
이번에 공개된 '천자전기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는 전통적인 동양의 느낌을 잘 살려내고자 붓글씨로 그린 듯이 흑과 백의 조화로 구성됐으며, 게임의 BI와 게임시작 버튼, 주요 콘텐츠는 한눈에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유채색을 통해 가독성을 극대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게임 소개 및 주요 특징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고 유저들의 원활한 플레이를 돕고자 플레이 가이드, 커뮤니티 등을 제공한다.
특히 메인 배경에 보이는 상나라 주왕은 어두운 색으로 그려져 쇠퇴 해져가는 모습을, 무왕의 일등공신 강태공과 주왕의 애첩 달기를 메인 중앙에 위치해 게임 내 주요 인물임을 나타내고 있으며 '천자전기온라인'의 주인공 격인 무왕은 등장하지 않아 그의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쿤룬코리아 임성봉 지사대표는 "이번 천자전기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시작으로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들을 계속해서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천자전기온라인'은 대만 '차이니즈게이머'에서 개발한 무협 MMORPG로, 중화권 최고의 만화 작가 황옥랑의 인기 만화를 소재로 제작, 대만에서 최고 동시 접속자 45만 명 이상을 기록한 대작 게임으로 오는 4월 5일부터 4월 11일까지 1차 비공개테스트 실시 예정이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천자전기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 쿤룬코리아]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