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매거진] 스타하면, 일반적이지 않은 아우라 포스가 따로 있는 것같다고 느낀다. 평범한 모습으로 길거리, 또는 쇼핑센터에서 포착된 스타들에게 나오는 범상치 않은 모습을 담아 봤다.
"역시 연예인이다."라는 소리가 나오게 하는 스타들은 누가 있을까?
드라마 '패션왕'의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패션왕 신세경 직찍'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신세경은 서울 동대문 쇼핑몰 앞에서 행인들에게 둘러싸여 촬영을 진행 중이다. 더욱이 신세경은 일반인 사이에서 빛나는 외모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드라마 '패션왕'의 모습 중 한 장면으로 보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연예인 포스 대박이다", "한복보다 사복이 잘 어울린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아인 신세경 유리 이제훈이 출연하는 SBS TV 새드라마 '패션왕'은 오는 3월 첫 방송된다.
배우 김효진이 동대문에서 쇼핑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연예인 포스'를 실감케 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동대문에 쇼핑 온 김효진’이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이 게재돼 시선을 모았다.
사진 속 김효진은 주위의 시선도 의식하지 않은채 동대문에서 쇼핑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김효진은 머리띠 등을 판매하는 액세서리 가게에서 물건을 고르고 있는 모습. 그녀는 긴 웨이브 머리에 코트와 스커트를 매치하고 화이트색 구두를 신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일반적으로 여자 연예인들의 경우 킬힐로 각선미를 더욱 부각시키는 것과 달리 김효진은 굽이 낮음에도 불구하고 마네킹같은 몸매에 모델 포스를 풍기고 있어 감탄을 자아내게만들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동대문에 자주 오시나?", "그냥 서 있어도 화보네", "역시 연예인 포스가 나오네", '킬힐을 신지 않아도 모델 포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배우 송중기가 강의실 도촬 사진이 공개돼 진지한 모습을 보여줬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송중기 강의실 도촬'이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 한장이 거재됐다.
사진 속 송중기는 블루 색상의 반팔 티셔츠에 꾸미지 않은 모습으로 팔짱을 끼고 강의를 경청하고 있었다. 그런 모습은 여느 대학생이랑 다를 바 없었지만, 눈에 띄는 날렵한 턱선과 뽀얀 피부로 인해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역시 연예인이구나"고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역시 엄친아", "연예인 포스 대단하다", "나도 저런 동기랑 같이 수업들었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중기는 2005년 성균관대학교 경영학과에 입학해 연예활동과 학업을 병행하고 있다.
배우 이연희가 주얼리 삼매경(?)에 빠졌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연희가 쇼핑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게재돼 폭발적인 조회 수를 기록한 것. 이연희는 서울 신세계 백화점 명동점 주얼리 매장을 방문해 쇼핑을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속 이연희는 거울을 보며 주얼리를 착용해보는 모습.이다. 하늘색 재킷과 스키니진을 입어 꾸미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운 매력을 강조한 진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스키니진은 그녀의 가냘픈 다리 라인을 돋보이게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쇼핑하는 것도 연예인 포스", "얼핏 보면 대학생 같지만 예쁜 숙녀의 모습이다"와 같은 호응을 나타냈다.
[글] 조윤미 기자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조윤미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