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2:51
연예

이병헌 동생 이은희 웨딩사진, '미스코리아 파워 과시'

기사입력 2012.02.27 14:52 / 기사수정 2012.02.27 14:59

방송연예팀 기자

▲ 이은희 웨딩사진 ⓒ 써니플랜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추민영 기자] 배우 이병헌의 동생이자 1996년 미스코리아 진 이은희의 웨딩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2일 이은희는 디자이너 이명순의 절제 되고 기품 있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블랙라벨 드레스를 입고 웨딩화보를 촬영했다.

이날 은희는 미스코리아 진 출신답게 뛰어난 미모와 몸매를 자랑했으며, 여유로운 포즈까지 선보이며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그녀는 촬영 내내 특유의 밝은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든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촬영에 익숙하지 않은 신랑을 위해 시종일관 애교 섞인 말투로 직접 옷매무새와 소품을 일일이 챙기는 등의 다정한 모습으로 주위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

이에 이은희의 웨딩 디렉팅을 맡고 있는 써니플랜 측은 "이은희의 결혼식은 네오클래식을 콘셉트로 매우 경건하고 품격 있게 진행될 것이다"라며 "오빠인 이병헌은 영화 '조선의 왕' 바쁜 촬영 일정 속에서도 동생 결혼식의 콘셉트를 함께 논의하는 등 많은 관심과 정성을 쏟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연예계 마당발인 오빠 이병헌이 혼주 역할을 하기 때문에 결혼식에 같은 소속사 연예인을 비롯해 수많은 연예인들이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은희는 한 살 연상의 예비신랑과 4년간의 열애 끝에 오는 3월 18일 오후 5시 서울 강남에 위치한 더 라움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추민영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