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8:32
연예

가비엔제이, 신곡 '그러고도 남자야' 27일 공개

기사입력 2012.02.22 20:08 / 기사수정 2012.02.23 13:09

이준학 기자

▲가비엔제이 '그러고도 남자야' ⓒ K 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지난해 7월 정규 5집의 리패키지앨범 '잊어준다'를 발표했던 가비엔제이(Gavy NJ)가 애절한 발라드로 돌아온다.

가비엔제이는 마이티마우스와 함께 한 디지털싱글 '그러고도 남자야'를 발표하고 2012년 시작되는 봄의 공략에 나선다.

이번 앨범 '그러고도 남자야'는 얼마 전 탈퇴한 멤버 장희영이 활동한 마지막 앨범이 된다. 지난 2005년 데뷔한 가비엔제이에서 최근 솔로를 선언한 전 멤버 장희영은 2011년 뮤지컬 '코요테 어글리'와 KBS '불후의 명곡2'에 출연한 바 있다. 또한, 노시현과 미스티는 다른 가수의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는 등 모든 멤버가 활발한 개별활동으로 활동영역을 넓히며 그 실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가비엔제이가 이번에 발표할 디지털싱글 '그러고도 남자야'는 그동안 가비엔제이의 히트곡 '해바라기', '라떼한잔' '잊어준다' 등을 함께 만든 민영기 프로듀서의 곡으로, 피처링에 참여한 마이티마우스의 쇼리가 직접 작사에도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힙합리듬의 편곡과 서정적인 어쿠스틱 기타선율로 이루어져 사랑하는 연인을 떠나 보내야 하는 아픈 마음을 읊조리는 듯 시작하여 애절하게 폭발하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이다.

또한, 이 곡을 통해 마이티마우스는 기존의 밝고 신나는 랩스타일에서 벗어나 남자의 아픈 마음을 대변하는 토해내는 듯한 랩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마이티마우스의 랩과 가비엔제이 특유의 섬세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가창력이 잘 어우러져 가슴을 적시는 발라드곡으로 완성됐다.

한편, 가비엔제이의 '그러고도 남자야'의 음원은 오는 27일 공개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