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15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 잇 뷰티'에서는 2012년 세대별 뷰티 키워드를 공개, 집중 분석한다.
이 날 방송에서는 세대별로 각기 다른 관심사는 물론, 잘 알지 못했던 세대별 핫 키워드들이 시청자들에 색다른 재미와 정보를 전할 계획이다.
금전적으로 여유가 없는 10대들은 종이로 간단하게 웨이브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종이 퍼머' 가, 20대는 간편하고 똑똑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미용 가전 이른바 '모바미'를 뷰티 키워드로 꼽았다.
반면 30대는 '이너뷰티', '탈모', '목 주름' 등 노화와 안티 에이징 관련 키워드들이 손꼽혀 현재의 아름다움을 가꾸는 뷰티 노하우에 관심이 많은 10~20대와는 확연히 다른 모습을 보이며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MC 유진 역시 "30대의 뷰티 키워드에 동의한다. 나도 30대에 접어드니 관리에 집중하게 된다" 며 '안티에이징' 키워드에 격한 공감을 나타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 날 방송에서는 인기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과 헤어 디자이너 차홍이 함께 출연, 남다른 스타일링 노하우를 선보인다. 각 세대별로 손꼽힌 핫 키워드를 대표할 수 있는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 비법을 스튜디오에서 생생하게 보여주며, 실제로 시청자들이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팁들을 전수한다.
2012년 '겟 잇 뷰티 에서는 '당신의 뷰티 멘토'라는 콘셉트에 맞춰 시청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더욱 실용적인 팁들을 전할 계획이다.
한편, '겟 잇 뷰티'는 15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겟 잇 뷰티 ⓒ 온스타일]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