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1:03
게임

옥수역 귀신 재등장? 후속편 등장에 네티즌 '급관심'

기사입력 2012.02.10 14:05 / 기사수정 2012.02.10 16:20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CJ E&M 넷마블은 9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블러디헌터' 의 스릴러 웹툰을 선보였다.

게임명과 동일한 명칭의 웹툰 '블러디헌터' 는 지난해 여름,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던 공포 웹툰 '옥수역 귀신' 의 호랑작가가 직접 그렸으며, 게임 내 유일한 여성 캐릭터인 '보람' 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악당에게 납치된 친구를 구하는 액션 활약상을 총 3편의 웹툰에 담았다.

이번 웹툰 역시 '옥수역 귀신' 처럼 주요 액션 장면에서 플래시 애니메이션 등을 활용해 깜짝 놀랄만한 영상효과를 가미했으며, 이야기 후반에 반전상황을 설정해 긴장감을 극대화시킨 점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공포 웹툰' 시리즈와 달리 '블러디헌터' 만의 액션과 호랑작가 특유의 공포 분위기가 결합하여, 1편이 공개되자마자 네티즌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웹툰을 접한 네티즌들은 "귀신도 없는데 긴장감에 쩐다", "옥수역2탄 블러디헌터역”, “3편 모두 다 보여달라”, "역시 호랑작가", "베이글녀 보람이 웹툰에서도 멋지구료"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블러디헌터가 이용자들과 보다 친숙하게 만날 수 있도록 이번 웹툰을 준비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많은 기대 바란다" 고 전했다.

이번 '블러디헌터' 웹툰은 '블러디헌터' 의 공식 홈페이지(http://hunter.netmarble.ne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블러디헌터 ⓒ 넷마블]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