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7:50
연예

'샐러리맨 초한지' 김서형, 운동복 차림에도 빛나는 무보정 '명품 각선미'

기사입력 2012.02.07 09:31 / 기사수정 2012.02.07 09:52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SBS월화 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의 배우 김서형이 연이은 스쿼시 룩으로 건강미를 자랑하고 있다.

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의 한 장면을 촬영하고 있는 김서형이 그 동안 보여진 비서 실장의 고급스러운 오피스 룩을 벗어 던지고 액티브한 스쿼시 패션을 선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무한 발산 하고 있다.

이미 한 차례 스쿼시 장면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던 김서형은 이번 사진 속에서 스쿼시 라켓을 잡고 포즈를 취하며 보이시함과 여성스러움이 공존하는 모가비 표 스포티 룩을 선보였다.

특히 몸에 피트 되는 치마 바지로 슬림한 바디라인과 무보정의 명품 각선미로 건강미를 더한 김서형의 스쿼시 룩에 많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을 접한 시청자들은 "그저 운동복에 라켓만 잡았을 뿐인데 화보!", "김서형의 몸매 관리 비결은 스쿼시? 저도 언니처럼 스쿼시하면 명품 몸매 가질 수 있나요?", "10회에서 입었던 스쿼시 패션도 예뻤는데! 초한지에서 모가비 패션 보는 맛 쏠쏠~"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 날 촬영은 지난 10회에서 이기영과 함께 스쿼시를 치며 나누던 비밀스러운 대화의 장면 이후 또 한 번의 스쿼시 씬. 촬영 관계자는 "스쿼시를 몇 번 쳐본 경험만 있다던 김서형은 카메라에 불이 켜지자 NG 없이 한 번에 촬영을 마칠 정도의 남다른 실력을 발휘해 스텝 모두가 감탄했다"며 패션 센스뿐 아니라 실력까지 겸비한 김서형의 모습을 전하기도 했다.

김서형의 엣지 있는 스쿼시 장면은 오늘 밤 9시 55분 SBS 월화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 12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서형 ⓒ 판타지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