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xportsnews.com/contents/images/upload/article/2012/0202/1328161092761.jpg)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차세대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인 PlayStation®Vita (이하 PS Vita) Wi-Fi 모델을 소비자가격 368,000원(부가세포함)으로 오는 2012년 2월 11일(토) 정식 발매한다.
차세대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인 PS Vita는 풍부한 게이밍과 사회적인 연결성을 하나의 맥락에서 실현하게 하는 혁명적인 결합을 가능하게 하며, 이용자들의 일상의 모든 면들을 하나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으로 전환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PS Vita의 이용자들은 몰입감 넘치는 풍부한 게임 콘텐츠를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널리 이용되고 있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기능이 탑재되어 손쉽게 친구들에게 접근하고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다.
SCEK에서는 PS Vita의 정식 발매를 기념해 2월 11일(토) 오전 10시 10분부터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비욘드 뮤지엄'에서 'PS Vita 발매 기념 행사 및 특별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 행사에서 PS Vita Value Pack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크레이들, 인 이어 헤드셋, PSN Card 등 6만원 상당의 특별 기념품을 모두 제공한다.
또, 구매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SCEK에서 발매 및 유통하는 모든 소프트웨어를 1년간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을 증정한다. 이 밖에 PS Vita의 국내 발매를 기념해 'UNCHARTED: 새로운 모험의 시작'의 제작진과 인기 걸 그룹 '에이핑크'가 각각 게임 소개와 축하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2월 3일(금)부터 온라인(에이티게임)과 전국 30개 매장에서 PS Vita에 대한 사전 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