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5:28
연예

효민, 니엘에 "너 좀 귀업다?" 관심 표시

기사입력 2012.02.01 21:34 / 기사수정 2012.02.01 21:35

이준학 기자

▲효민 ⓒ MBC에브리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티아라의 효민이 틴탑 니엘에게 관심을 나타내 눈길을 끌고 있다.

티아라는 최근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 금주의 아이돌 코너에 출연해 프로필 검증을 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 날 효민은 "요즘 밥 한 번 사주고 싶은, 눈에 들어오는 남자 아이돌은 누구냐?"는 MC 정형돈과 데프콘의 질문에 "틴탑 분들이 잘 하시더라"고 선뜻 대답해 눈길을 끌었다.

효민은 그 자리에서 직접 니엘에게 영상 편지를 보내기도 했는데 "무대 잘 보고 있다. 헤어스타일이 같은 팀 멤버 은정과 비슷해 애틋하더라"며 평범하게 보내는 듯하다가 마지막으로는 "너 좀 귀엽다"고 강한 한 마디를 덧붙여 현장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 같은 팀 멤버 화영은 평소 이상형을 리쌍의 길로 밝히며 독특한 취향으로 웃음을 주었는데 화영은 "길 오빠 커피 사주세요"라고 애교 섞인 커피 데이트를 신청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다시 쓰는 프로필'에 앞서 티아라는 무작위로 재생이 되는 그동안의 히트곡들에 맞춰 모든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 박수를 받기도 했다.

한편, MBC에브리원의 '주간 아이돌' 티아라 편은 오는 4일 오후 2시에 방송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