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5:27
연예

아이돌 애마, 아우디부터 마티즈까지 "거의 갑부 수준이네"

기사입력 2012.01.26 01:27 / 기사수정 2012.01.26 02:22

방송연예팀 기자


▲ 아이돌 애마, 속속히 밝혀져 화제 ⓒ 온라인 커뮤니티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은지 기자] 인터넷상에서 아이돌의 자동차, 이른바 '애마'가 알려지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5일 원더걸스 멤버 소희와 열애설에 휩싸인 2AM 멤버 임슬옹의 차가 아우디로 밝혀지자 이미 공개된 아이돌 애마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먼저 투애니원 멤버 산다라박의 차는 랜드로버,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 차는 푸조, 강인의 차는 레인지로버와 렉서스로 두 대의 차를 보유중이라고 알려졌다.

또 슈퍼주니어의 다른 멤버 이특은 BMW를 타고 있으며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 역시 아우디를 타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자동차가 특이하고 억 소리 나는 차를 보유하고 있는 아이돌 역시 화제. JYJ의 맏형 김재중은 5억 원에 달하는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를 탄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같은 멤버 김준수와 박유천의 애마 역시 3억5000만원을 호가하는 '페라리'인 것으로 알려졌다.

반면, 검소하게 경차를 타고 다니는 아이돌도 있었다. 바로 슈퍼주니어 멤버인 김기범.

그는 '마티즈'를 타고 다닌다고 알려져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함과 동시에 '검소 기범'이라고 찬양받고 있다.

아이돌 애마를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돌은 거의 준부자구나", "부럽다", "소녀팬들이 차 사준 거네", "위화감 든다"라는 등의 반응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김은지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