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9:15
연예

'강심장', 설특집 '커플 강심장' 방송 '두 배 더 강해진 토크 전쟁'

기사입력 2012.01.16 16:49

이준학 기자

▲강심장 ⓒ SBS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강심장'이 다양한 스타 커플이 함께 출연해 '커플 강심장' 스페셜로 꾸며진다.

오는 17일 밤 방송되는 SBS '강심장-커플 강심장'에는 전설의 MC 콤비, 허참-정소녀 커플이 오랜 만에 함께 출연해 환상의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두 사람은 처음 MC 호흡을 맞췄을 때 대본을 찢으며 싸웠던 사연 등을 털어놓으며 폭로전을 펼친다.

또한, 남다른 스킨십으로 화제가 됐었던 배우 고은아-엠블랙 미르 남매가 방송 최초 동반 출연해 서로의 실체를 고발한다.

안선영과 안선영의 어머니(심정은), 모녀 커플은 포복절도의 웃음을 책임진다. 안선영의 어머니는 안문숙의 어머니, 하하의 어머니와 함께 '연예계 3대 어머니'로 불리는 '어머니 스타'이기도 하다.

드라마 '뿌리 깊은 나무'의 광평대군으로 화제를 모았던 떠오르는 신예 훈남 서준영과 시스타의 보라가 커플로 출연, 두 사람의 특별한 관계를 공개해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전설의 아역스타 커플인 똑순이 김민희와 안정훈도 함께 출연, 아역 시절부터 이어온 남다른 우애를 공개한다.

이외에도 하정우의 연인으로 유명한 모델 구은애와 '포드 슈퍼 모델 오브 더 월드' 세계 대회에서 한국인 최초로 1위를 차지한 세계적인 모델 강승현 모델 커플이 출연해 색다른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SBS '강심장-커플 강심장'은 오는 17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