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08:19
연예

'드림하이2' 포스터 공개, 기린예고 '돌+아이들' 포텐 폭발

기사입력 2012.01.15 14:28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오는 1월 30일(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2'가 열연을 펼치게 될 강소라, 정진운, 박지연, JB, 효린, 박서준, 유소영, 김지수, 에일리,Jr.,정연주, 박진영, 김정태, 권해효, 최여진, 가희까지 각각 캐릭터의 매력이 물씬 풍기는 16인 16색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포스터에는 '드림하이2'를 이끌어갈 주역 16인이 모두 나섰다. 기린예고의 학생들과 선생님들이 모두 함께 한 이번 포스터는 각 캐릭터들의 성격과 특징을 고스란히 담아 내 더욱 눈길을 끈다. 기린예고 최고의 돌+아이 강소라(신해성)와 정진운(진유진)을 필두로 당당하게 자신의 미모를 뽐내고 있는 칸의 여왕 박지연(리안). 그리고 강렬한 포스를 내뿜고 있는 완벽주의 아이돌 JB(JB), 여심을 흔드는 마성의 아이돌 박서준(시우), 그리고 그룹 '허쉬'의 실력파 리드보컬 효린(나나)까지, 이들의 표정이나 자세부터가 범상치 않다.

특히 이번에는 그 동안 공개된 적 없는 또 다른 캐릭터들까지 공개되었는데, 귀신과 접신할 수 있다고 믿는 엉뚱소녀 박순동 역의 유소영과 얼굴만 빼곤 모든 게 완벽한 기린예고의 음유시인 박홍주 역의 김지수는 유난히 재미있는 표정과 자세로 눈길을 모은다. 또한 그룹 '허쉬'의 또 다른 비밀병기 에일리 역의 에일리, 색소폰을 불고 있는 JB의 백댄서 정의봉 역의 Jr.,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이강철 대표의 딸 이슬 역의 정연주까지 '드림하이2'만의 신선함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드림하이2'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할 선생님들까지 가세했다. 기린예고, 그 파란의 역사 속에 꿋꿋이 버텨낸 한 사람 양진만 역의 박진영, 오즈 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기린예고 이사장 겸 교장 이강철 역의 김정태, 허허실실 한량 선생님 주정완 역의 권해효, 보컬담당 사감 선생님 김태연 역의 최여진, 댄스담당 교사 현지수 역의 가희까지! 과연 앞으로 이들에게 어떤 사건이 일어날지, 알 수 없는 묘한 표정을 짓고 있는 다섯 선생님들의 모습이 호기심을 유발시킨다.

'드림하이2' 풍선을 들고 서 있는 기린예고 학생들의 꿈과 희망, 사랑은 어떤 모습으로 펼쳐질지, 또한 이들의 꿈을 이끌어 줄 선생님들의 활약은 어떠할지 이번 포스터 공개를 통해 기대감은 더욱 증폭되고 있다.

포텐폭발 기린예고 최악의 돌+아이들과 신경쇠약 직전의 최고 아이돌들이 펼치는 불꽃 튀는 팀 배틀. '드림하이2'는 새로운 이야기와 한층 다양해진 캐릭터, 여전히 밝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2012년 상반기를 강타할 예정이다. 더 발칙하고 화려하게 돌아온 '드림하이2'는 오는 1월 30일 9시 55분, KBS2 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홀림&CJ미디어]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