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7:34
연예

'브레인', 촬영현장 공개…화기애애 활기찬 분위기 '눈길'

기사입력 2012.01.14 11:44

방송연예팀 기자


▲'브레인' 촬영현장 공개 ⓒ CJ E&M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호연 기자] KBS 드라마 '브레인' 촬영현장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14일 KBS 월화드라마 '브레인'의 막바지 촬영현장 모습들이 공개되며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단 2회만을 남겨둔 상태에서 '브레인'의 배우와 스태프들은 피곤한 일정에도 불구하고 연기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 또, 반복된 갈등과 대립, 긴장감 넘치는 수술과 사건의 연속이었던 드라마 속 풍경과는 달리 실제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서울과 화성 등을 오가며 진행된 촬영 대부분의 시간을 함께 보낸 만큼 이제 가족보다 더 가깝게 지내는 까닭에 허물없는 사이로 발전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사진들은 브라운관에서는 볼 수 없었던 '브레인' 배우들의 색다른 카메라 뒷모습이 인간적인 매력과 함께 훈훈한 풍경을 선사하며 특별한 즐거움을 주고 있다.

'브레인' 제작사 CJ E&M 측은 "'브레인'의 폭발적인 관심 때문인지 이야기를 더 연장해달라는 요청과 문의를 많이 받고 있지만 이미 마지막 회 촬영이 거의 마무리 됐다"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이 '브레인' 종영의 아쉬움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 같다. 마지막 남은 2회도 끝까지 관심과 애정으로 시청해달라"고 전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정호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