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7:01
연예

'K팝스타' 대기실 사진 공개, '또래다운 깜찍 포스' 넘쳐

기사입력 2012.01.13 17:18 / 기사수정 2012.01.13 17:19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수연 기자] 'K팝 스타' 화제의 주인공들의 무대 뒷모습이 공개됐다.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에서 화제를 모은 백아연, 이하이, 윤현상, 박제형 등이 '캐스팅 오디션' 무대에 오르기 전 모습이 사진을 통해 공개된 것.

지난 8일 방송된 'K팝 스타'에서 이미쉘, 박지민, 이승주, 이정미로 구성된 '수펄스'는 소녀시대의 'The boys'를 완벽하게 재해석, 카리스마 넘치는 여전사로 파워풀한 하모니를 선보였던 반면 무대 뒤에서 멤버들은 깜찍한 포즈로 사진을 찍어 또래다운 발랄함을 발산했다.

한편, 샤이니의 '누난 너무 예뻐'로 심사위원 보아뿐 아니라, 여심을 설레게 했던 '마성의 듀엣' 윤현상, 박제형의 색다른 모습도 공개됐다. 항상 키보드 앞에서 진지하게 노래하는 모습을 보였던 윤현상은 메이크업을 받으며 어색함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뛰어난 기타 실력을 과시하던 박제형은 키보드 앞에 앉아 연습하는 것 같은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유발하는가 하면, 무대에서의 덤덤한 모습과 상반되는 깜찍한 윙크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무대 위의 카리스마 미쉘. 셀카 찍는 풋풋한 모습도 보기 좋네요", "진한 우정이 느껴지는 '수펄스~' 꼭 4명 다 붙길 바랍니다. 이미쉘, 박지민, 이승주, 이정미 파이팅!", "윤현상, 박제형 듀엣에 두근두근! 다음 무대 기대함", "무한 매력남 박제형! 윙크 완전 깜찍!", "이하이 살 많이 빠진 듯. 완전 예쁘네.' K팝 스타' 여신 탄생 조짐이…", "백아연 양의 청아한 목소리에 완전 홀릭~ 좋은 팀 구성해서 꼭 캐스팅되길!"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K팝 스타' 제작진은 "'팀 미션'으로 진행되는 '캐스팅 오디션'에서 참가자들은 쟁쟁한 경쟁자들 속에 자신의 장점을 부각시키고 팀과 조화를 이뤄야 하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긴장감과 부담감이 높은 상황"이라며 "무거운 마음의 짐을 떨쳐내고 '캐스팅 오디션'에서 발전된 모습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할 'K팝 스타' 참가자들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40분에 SBS에서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news.com

방송연예팀 김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