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18:30
연예

한혜진 옆 '얼짱 작곡가' 화제 '대체 누구?'

기사입력 2012.01.13 13:43 / 기사수정 2012.01.13 13:49

방송연예팀 기자

▲얼짱 작곡가 "정말 예뻐" ⓒ MBN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추민영 기자] 배우 한혜진과 함께 사진을 찍은 '얼짱 작곡가'가 화제다.

13일 한혜진의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 한 장에 네티즌들은 이목을 집중시켰다. 해맑게 웃고 있는 한혜진 옆에 연예인 못지않은 미모의 한 여성이 있기 때문.

청순함을 자랑하는 사진 속 주인공은 여성 작곡가 '조이진(JOYjin)'으로, 그녀는 이화여대 작곡과 학부와 대학원에서 정통 클래식을 전공한 재원이다. 가요계에서는 이미 '얼짱 작곡가'로 유명한 인물로 알려져 있다.

그녀는 이승환, SG워너비, 비스트, 슈퍼주니어, 백지영, 휘성, 브라운 아이드 소울, 박효신 등 국내 최고 뮤지션들의 앨범과 '슈퍼스타 K' '나는 가수다'의 스트링 편곡을 비롯하여 각종 드라마, 영화 OST의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활약 중이다.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한혜진 옆에 있어도 꿀리지 않은 외모", "얼짱 작곡가에게 더 눈길이 가네", "학벌에 외모에 두루두루 다 갖췄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이진은 오는 16일 첫 번째 정규앨범 'Touching(터칭)'을 발표할 예정이며. 배우 한혜진이 '그대 닮은 날'이라는 곡에 보컬로 참여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추민영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