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3:05
연예

'슈스케3' 김민석, '반항 뽀로로'로 완벽 변신

기사입력 2012.01.11 09:25 / 기사수정 2012.01.11 09:53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슈퍼스타K3'에서 훈훈한 얼굴과 빼어난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 김민석이 이번에는 귀요미 반항아로 대변신했다.

김민석은 '슈퍼스타K3',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MC 도전에 이어 tvN이 선보이는 새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에서 연기에 첫 도전을 앞두고 캐릭터 이미지를 공개, 네티즌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하고 있다.

tvN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꽃보다 아름답지만 한없이 거친 꽃미남들이 뭉친 고등학교 락밴드 '안구정화'를 중심으로 패기 넘치는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음악에 대한 열정을 키워나가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16부작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극중 김민석은 꽃미남밴드 '안구정화'에서 늘 생글거리는 꽃미소의 키보드 담당 서경종 역을 맡아, 연기자로서 색다른 매력을 한껏 발산할 예정이다.

평소에는 늘 미소를 띄우고 여성스러운 성격의 귀요미 캐릭터이지만, 작은 목소리로 할 말은 다 하는 개성 있는 반전 성격의 소유자로 등장한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컷에서 김민석이 쓴 모자는 인기 만화 캐릭터 뽀로로를 연상시키는 귀여움과 동시에 김민석 특유의 반항적인 이미지를 잘 묻어나 일명 '반항 뽀로로'의 모습을 완벽 재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뽀로로 실존인물 등장이다", "귀여운 뽀로로가 반항적으로 변신했네요", "김민석, 노래만큼 연기도 잘 할 것 같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민석은 "생애 첫 드라마 출연이라 긴장도 되지만,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안구정화' 멤버들과도 호흡이 너무 잘 맞아 신나게 촬영하고 있다. 연기도 음악도 모두 잘해내는 모습 꼭 보여드리겠다"라며 출연 각오를 밝혔다.

한편, 김민석을 포함한 '닥치고 꽃미남밴드'멤버로는 로맨틱 순정남과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배우 '성준'(권지혁 역)을 리더로, '인피니트'의 '엘'(이현수 역), tvN 연기자 오디션 프로그램 '꽃미남 캐스팅 오!보이'에서 최종우승을 차지한 신인 '유민규'(김하진 역), 실제 꽃미남 드러머 '이현재'(장도일 역)가 캐스팅돼 활약할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민석 ⓒ tvN]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