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배우 김태희가 아름다움의 비결을 묻자 '화장발'이라는 겸손 발언을 해 화제다.
2일 밤 11시 방송되는 스토리온의 트렌드 버라이어티쇼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에 출연한 김태희는 "맨 얼굴이 정말 예쁘다"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칭찬에 부끄러워하며 "예전엔 민낯도 젊음으로 다 커버가 됐는데, 이젠 화장발이다"라며 겸손한 멘트를 남겼다.
또한 김태희는 "요즘 메이크업에 부쩍 관심이 많아져서 예전에는 만날 받기만 하다가 요새 들어 천천히 메이크업을 배우기 시작했다"며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김태희의 메이크업을 맡고 있는 정샘물 메이크업 아티스트에 따르면 다가오는 2012 S/S시즌에는 한 듯 안 한 듯한 '트루 리얼 스킨 메이크업'이 대세를 이룰 전망이다.
특히 이 날 방송에서는 남성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을 수 있는 '김태희식 아기 피부 메이크업' 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라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내년도 패션, 뷰티 트렌드를 일목요연하게 짚어줌과 동시에 '구애정 룩'을 탄생시킨 인기 패션 디자이너 박승건의 2012 S/S 컬렉션, 트렌드 세터로 거듭날 수 있는 다채로운 주얼리 컬렉션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MC이승연의 맹활약이 돋보이는 스토리온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는 패션, 뷰티, 인테리어, 재테크, 교육 등 30~40대 기혼여성들의 관심사를 주제로 한 트렌드 버라이어티 쇼다.
주부 방청객 100인이 직접 스튜디오에 나와 매회 펼쳐지는 흥미로운 주제들을 직접 체험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등 재미와 공감대를 형성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1월 2일(월) 밤 11시 방송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태희 ⓒ CJ E&M]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