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수연 기자]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가 새 앨범 타이틀곡 '거기서 거기'의 뮤직비디오에서 정극 연기에 도전했다.
지난 28일, 다이나믹 듀오는 오는 2012년 1월 4일 자정 공개되는 6집 앨범의 타이틀곡 '거기서거기'의 티저를 앞서 공개했다.
영화 예고편 같은 이번 티저 속 최자와 개코는 한 여자를 두고 가슴앓이 하는 남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장면마다 제법 진지한 모습으로 열연을 펼쳤다.
소속사 아메바컬쳐 측은 "다이나믹 듀오의 1집부터 5집까지 정말 다양한 장르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그 중 안 해본 것이 무엇이 있을까 생각하다가 정통연기에 도전해 보자는 의견이 나오게 되었고, 바로 촬영 준비에 들어갔다. 무엇보다 '거기서 거기'의 곡 분위기에 어울리는 컨셉이었기에 다이나믹 듀오도 스태프들도 만족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티저를 접한 네티즌들은 "개코 오열씬 너무 웃긴다", "완전 발연기! 대박", "웃길 줄 알았는데 뭔가 찡하다", "의외로 연기 잘하네" 등 상반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거기서 거기' 풀버전 뮤직비디오는 정규 6집 "DIGILOG 2/2" 음원과 함께 2012년 1월 4일 자정 전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다이나믹 듀오 앨범 ⓒ 아메바컬쳐]
방송연예팀 김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