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9:38
연예

김빈우, 'SNL코리아' 망가진 코믹연기 3종세트 대폭소

기사입력 2011.12.27 09:35 / 기사수정 2011.12.27 13:18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배우 김빈우가 코믹 배우 변신에 성공했다.

김빈우는 생방송 코미디쇼 tvN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Saturday Night Live Korea, SNL코리아)'에 출연해 강렬한 코믹 연기로 연신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각종 드라마에서 스타일리시한 도시녀의 역할을 맡아 온 김빈우의 파격적인 변신에 신선한 재미를 느끼며 '김빈우의 재발견'이라고 감탄사를 쏟아내고 있다. 김빈우는 첫방송부터 지난24일 방송된4회까지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웃음을 이끌어냈다.

여당 의원과 결혼한 야당 의원으로 나서 구수한 사투리를 구사했고, 2회에서는 줄리어드 음대 나온 똑똑 가족의 엄마로 말도 안 되는 노래를 부르는 등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3회에서는 '대선 후보TV토론회'의 진행자를 맡아 3명의 후보의 엽기적인 궤변과 코믹한 상황들을 재치있게 이끌어가며 폭소를 자아냈다. 김빈우의 최고 압권은 지난 24일 방송된 4회. 각양각색의 캐릭터를 코믹하게 소화하며 폭소를 자아냈다.

실제로 김빈우는 다양한 작품에서 주연을 맡아 활약했음에도, 'SNL코리아'에서는 배역의 경중에 관계없이 열연을 펼치고 있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1회에서는 정신병원 코너의 청소부역으로 30초 정도 출연했으며, 2회 비행기 콩트에서는 대사 한마디 없는 맨 뒷좌석의 승객 1로 앉아 코믹 연기를 선보였다.

제작진은 "김빈우는 물론, 영화, 연극, 개그계의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SNL코리아'를 위해 배역과 관계없이 빡빡한 연습 스케줄에도 빠지지 않을 정도로 모두 남다른 열정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빈우 ⓒ tvN]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