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9:37
연예

유연석, '늑대소년'에서 송중기와 연기대결 '이번엔 악한 남자'

기사입력 2011.12.23 17:05 / 기사수정 2011.12.23 17:05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수연 기자] 배우 유연석이 냉혈하고 악한 남자로 변신한다.

킹콩엔터테인먼트는 유연석이 영화 '늑대소년'에 캐스팅됐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종영된 MBC 드라마 '심야병원'을 통해 거칠지만 한 여자를 향한 순정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유연석이 '늑대소년'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들을 찾아가는 것.

'늑대소년'은 세상으로부터 버려진 채 외롭게 살아가던 늑대소년과 세상에 마음을 닫아버린 차가운 소녀의 비밀스러운 사랑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유연석은 '소녀' 박보영을 짝사랑하는 나쁜 남자 '지태'로 출연한다.

극중 지태는 남부러울 것 없는 부잣집 도련님이지만, 냉혈하고 악한 심성을 가진 인물. 이에 유연석은 '늑대소년' 송중기와 연기대결을 펼치게 되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영화 '건축학개론'을 통해 수지의 훈남 선배로 촬영 중인 유연석은 '늑대소년'까지 캐스팅되며 충무로의 유망주로 급부상, 2012년 2편의 영화로 관객들을 만나게 될 예정이다.

유연석은 영화 '올드보이' 속 유지태 아역으로 데뷔, 드라마 '혼', '런닝,구', '호박꽃 순정' 영화 '혜화,동' 등에 출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늑대소년'은, 지난 21일 첫 촬영에 돌입 2012년 관객들에게 순도 100%의 아름다운 사랑을 전해줄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유연석 ⓒ 킹콩엔터테인먼트]


방송연예팀 김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