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7:21
연예

정경미 서열 1위, '개그콘서트'의 여왕 "윤형빈은 든든하겠다"

기사입력 2011.12.20 16:02 / 기사수정 2011.12.20 16:25

방송연예팀 기자



▲정경미 서열 1위 화제
 

[엑스포츠뉴스 = 방송연예팀 배성은 기자] 개그우먼 정경미가 '개그콘서트' 여자 서열 1위로 밝혀졌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재 KBS2 '개그콘서트'에서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들의 서열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개그콘서트' 서열은 앞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에 출연한 개그맨 김준호, 정범균, 김원효, 허경환, 유세윤, 장동민 등에 의해 살짝 언급된 바 있다.

공개된 '개그콘서트' 남자 서열 1위는 박성호가 차지했으며, KBS 공채 14기인 김준호와 김대희가 그 뒤를 이었다.

다음은 19기인 황현희로 강유미, 안상태, 안영미, 유상무 등이 동기이지만 황현희만이 '개그콘서트'에서 활동하고 있다.

특히, 개그맨 윤형빈의 연인이자 KBS 공채 20기 정경미는 '개그콘서트'에서 무려 7년 동안 입지를 굳히며 당당히 1위에 이름을 올렸다.

20기 개그맨 중 현재 '개콘'에서 활동 중인 개그맨으로는 '사마귀 유치원' 조지훈, '풀하우스' 유민상 등이 있으며, 여자 개그우먼은 정경미만이 유일하게 활동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정경미 서열 1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경미는 무언가 포스가 남달랐다", "윤형빈 든든하겠다", "멋지다. 달라보인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정경미 ⓒ 엑스포츠뉴스DB]

방송연예팀 배성은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