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9:45
연예

'SNL코리아' 심은경, 알고 보니 '빅뱅' 광팬?

기사입력 2011.12.17 14:04 / 기사수정 2011.12.17 14:24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영화 '써니'의 심은경이,못다 푼 개그 열정을 불태우기 위해 또 한번 'SNL코리아' 나들이에 나선다.

국내 최초 생방송 코미디쇼tvN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Saturday Night Live Korea, SNL코리아)' 3회에 심은경이 카메오로 나선다.

지난1회에서 객석에서 방방 뛰며 열광하는 김주혁의 열혈팬으로 깜짝 출연했던 데 이어,이번이 두번째.장진 감독과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는 심은경은,뉴욕으로 다시 출국하기 전 '제대로' 끼를 발산해볼 예정이다.

이 날 생방송에서 심은경은 '퀴즈쇼' 콩트에 출연,넘치는 개그 본능을 한껏 뽐낸다. 1회 김주혁에 이어 이번에는 아이돌그룹 '빅뱅'의 열혈팬으로 나서,재치만점 연기를 펼칠 계획이다.

심은경은 '빅뱅'에 대한 가히 폭발적인 애정을 발산하는 깜찍 발랄한 여고생으로 온갖 헤프닝을 펼쳐내며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낸다.시도 때도 없이,장소를 불문하고 스타에 열광하는 열혈팬의 모습을 재치있게 표현해내며 안방을 폭소 도가니로 만들 예정이다.

제작진은 "지난1회에서 정말 깜짝 카메오로 등장했던 아쉬움을,이번 생방송에서는 제대로 날려버릴 수 있을 것"이라며, "호스트 김인권을 비롯해 쟁쟁한 선배 크루들과 완벽한 호흡을 이루며 폭소를 자아내는 심은경의 제대로 된 코믹 연기를 만날 수 있을 테니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이 날 생방송되는3회에서는 김인권이 호스트로 나서 '무소속 안칠수 후보'로 열연하는 대선후보 토론회 콩트를 비롯한 각종 코너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매주 토요일 밤10시30분 생방송.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심은경 ⓒ CJ E&M]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