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8 13:27
연예

'SNL코리아' 김인권, 무소속 '안칠수' 후보로 열연

기사입력 2011.12.17 13:49 / 기사수정 2011.12.17 13:59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2012년 대선을 앞두고, 'SNL코리아'가 대선후보들의 열띤TV토론회를 개최한다.

국내 최초 생방송 코미디쇼tvN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Saturday Night Live Korea, SNL코리아)' 3회에서 '대선후보TV토론'을 소재로 한 콩트를 선보인다.

여당과 야당,무소속 후보까지 총3명의 대선후보들이 나서,재치있는 풍자 코미디를 펼칠 예정이다.

실제 대선후보 토론회에서 나옴직한 이슈들에 대한 후보들의 열띤 토론 공방이 펼쳐진다.각 후보들의 토론 과정과 그들의 이상 야릇한 논리들이 시청자들에 유쾌통쾌한 웃음과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특히 이 날의 호스트인 김인권은 무소속후보 '안칠수'역을 맡아,변화무쌍 코믹 연기를 펼치며 눈물이 쏙 빠질 정도로 폭소를 자아낸다고 한다.누구인지 알 듯 말 듯 묘한 분위기를 넘나드는 세 후보들의 열연이 기대되는 가운데,풍자의 수위와 강도가 어느 정도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인권은 또한 어디서도 해볼 수 없었던 재치있는 생방송 풍자 코미디에 한껏 고무되어,각종 아이디어를 쏟아내는 중이라고 한다.

대본 리딩을 마치고 리허설을 진행중인 제작진은 상상을 초월하는 김인권의 거침없는 입담과 명연기,톡톡 튀는 애드리브까지 완벽하게 어우러진,강력한 풍자 코미디를 만날 수 있을 테니 기대해도 좋다고 자신감을 표했다.

개봉을 앞둔 영화'마이웨이'에서 강렬하고 인상깊은 연기로 '씬스틸러(Scene Stealer)'다운 면모를 과시할 김인권이 생방송 코미디에서는 또 어떤 파격적인 변신과 열연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해봐도 좋을 듯 하다.

뿐만 아니라 이 날 뮤지컬 게스트는 김조한이 맡아 특별한 공연을 선보인다.부드럽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훈훈한 연말 분위기를 한층 돋울 계획이다. 오는17일(토)밤10시30분 생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인권 ⓒ CJ E&M]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