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3:15
사회

뿌리깊은 나무 4컷 만화, 총 쏘는 한석규+전력질주 신세경

기사입력 2011.12.13 01:30

온라인뉴스팀 기자


▲ 뿌리깊은 나무 4컷 만화 화제 ⓒ 온라인 커뮤니티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의 인기가 나날이 치솟으면서 '뿌리깊은 나무 4컷 만화'가 등장해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뿌리깊은 나무 4컷 만화'라는 제목으로 웹툰이 게재돼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뿌리깊은 쉬리', '전력 질주', '고함쟁이' 등으로 이루어진 일련의 '뿌리깊은 나무 4컷 만화'는 인기리에 방송 중인 SBS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의 내용과 극 중 배우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전력 질주' 편에서는 '뿌리깊은 나무'에서 궁녀 소이로 분한 배우 신세경이 도망치자 궁궐의 포졸들이 따라잡을 수 없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앞서 신세경이 SBS '한밤의 TV 연예'에 출연하여 100m를 8초1에 뛴다고 밝힌 것으로 차용하여 만화 속에서 그려낸 것.

'뿌리깊은 쉬리' 편은 극 중 세종역을 맡은 한석규의 대표작 영화 '쉬리'의 내용을 패러디하고 있다. '쉬리'의 히어로였던 한석규가 총을 겨누고 있는 모습을 패러디한 장면으로 조선 세종 시절 총이 등장한 것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뿌리깊은 나무 4컷 만화' 시리즈를 접한 네티즌들은 "인기가 많으니 패러디 만화도 나오네", "깨알같다", "신세경 우사인 볼트도 이길듯", "쉬리 다시보고 싶다"라는 등의 반응이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