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0:14
스포츠

[Sk 팬페이지] 정대현 몸이상인가 아니면 다른 제안인가?

기사입력 2011.12.08 14:58 / 기사수정 2011.12.08 14:58

김형민 기자


[lowfastball] 차일피일 볼티모어와 계약을 미루던 정대현 선수가 돌연 귀국을 선언하여 많은 사람들을 걱정에 빠뜨리고 있는데요. 과연 정대현 선수는 항간의 소문처럼 메디컬 테스트에서 이상이 발견되어서 귀국을 한 것인지 아니면 국내 구단의 거절 할 수
없는 제안을 받은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무릎에서 이상이 발견되었다는 소문과 함께, 메이저리그 계약이 아닌 마이너행 상황에 대한 조항이 삽입된 스플릿 계약이라는 소문이 돌면서 계약 자체에 대한 우려가 생기고 있는데요.

 만약 무릎에 대한 이상 때문에 국내로 유턴한 것이라면 국내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기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만약 국내 구단이 정말 거절 할 수 없는 규모의 계약을 제시했다면 얘기는 달라지는데요.

 실제로 국내의 모 구단 단장이 공항으로 마중나갔다는 소문도 돌면서 미궁에 빠지고있습니다. 문제는 계약서 사인 직전까지 갔던 정대현 선수가 이런식으로 국내 구단과의 접촉을 위해 유턴했다면 이후 그렇지 않아도 검증되지 않아서 꺼려지던 한국선수의 영입이 한층 더 어려워 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과연 정대현 선수의 귀국은 몸에 이상 때문일지 아니면 정말 타 구단과의 계약 때문일지 궁금해지네요.

[☞ 의견 보러가기]

[사진 = 정대현 ⓒ 엑스포츠뉴스 DB]


김형민 기자 riceday@naver.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