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19:25
연예

김주혁 '아바타' 나비족 변신, 숨겨왔던 끼 '폭풍 발산'

기사입력 2011.12.04 13:12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배우 김주혁이 영화 '아바타' 속 나비족으로 파격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김주혁은 지난 3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tvN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Saturday Night Live Korea) 첫 호스트로 출연해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는 각양각색 코믹 변신을 선보였다.

먼저, 김주혁은 생방송 코너로 진행된 '퀴즈쇼'에서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동성애 패션 디자이너로 변신, 웃음을 자아냈다. 여성스러운 몸짓과 말투는 물론 스피드 퀴즈에서 무당벌레를 "비비드한 레드컬러에 블랙 도트무늬가 특징"이라고 설명하는 등 재치있는 연기로 환호를 받았다.

이어진 토크쇼 VCR에서는 천연덕스럽게 자신의 과거 오디션 영상을 모아왔다고 설명한 후 영화 '친구', '공동경비구역 JSA', '국가대표', '해운대','실미도'는 물론 심지어 '아바타' 속 나비족으로까지 다양한 버전으로 코믹하게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장진 감독의 '위켄드 업데이트'에는 IT 전문가로 출연, 故 스티브 잡스를 연상시키는 검은 터틀넥 니트와 표정, 헤어스타일까지 완벽하게 따라하는 등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김주혁의 변신에 보는 내내 방바닥을 굴러다녔다", "도대체 저 끼를 어떻게 감추고 살았는지 모르겠다", "다시 봐도 왠지 웃길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는 미국 최고의 코미디 버라이어티 쇼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으로 장진 감독이 콩트 연출과 대본을 맡아 18년 만에 TV 예능으로 복귀, 색다른 유머와 정치, 경제, 사회 전반을 아우르는 유쾌 통쾌한 풍자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 생방송.

purple@xportsnews.com

[사진 =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 ⓒ tvN]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