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23:15
연예

구혜선-지진희, 동화 같은 배경의 '호주 데이트'

기사입력 2011.12.02 10:32 / 기사수정 2011.12.02 10:32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구혜선과 지진희의 호주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지난달 호주로 로케이션을 떠났던 SBS 드라마스페셜 '부탁해요 캡틴'의 구혜선과 지진희가 동화 같은 아름다운 배경 속에서 햄버거 데이트를 즐긴 것이다.

사진 속 장면은 호주의 한적한 농촌 주택에서 진행된 것으로 극중에서 누군가를 설득하기 위해 무작정 집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 다진(구혜선 분)을 위해 윤성(지진희 분)이 햄버거를 사들고 와 두 사람이 함께 시간을 보내게 되는 내용이다.

특히 이 장면은 언제나 까칠하고 냉정해 보이지만 속으로는 다진에 대한 걱정과 배려가 숨어있는 윤성의 모습이 보이는 장면이어서 매번 부딪히기만 하는 두 사람 사이에 잠시 잔잔한 기류가 흐르게 되어 앞으로 어떤 관계로 이어질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또한, 구혜선은 볼이 빵빵하도록 햄버거를 물고 있는 모습임에도 발랄하고 귀여운 모습이 그대로 묻어있어 드라마 속에서 보여줄 한다진의 모습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편, SBS 드라마스페셜 '부탁해요 캡틴'은 그동안 방영됐던 다른 항공드라마들에서는 보이지 않았던 파일럿을 비롯한 승무원과 관제사, 정비사 등의 실상을 리얼하게 보여줄 항공 대작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며 오는 2012년 1월 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구혜선, 지진희 ⓒ SBS]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