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22:55
연예

방용국-젤로, 수험생 위한 힙합 장르 '수능송' 공개

기사입력 2011.12.01 11:40 / 기사수정 2011.12.01 11:40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2012년 초특급 신인의 하나로 꼽히고 있는 방용국과 젤로의 신곡이 오늘 자정 공개된다.

12월 1일, 방용국의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방용국과 젤로가 함께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Never Give Up (네버 기브 업)'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오늘 자정을 기해 각 음원 사이트 및 TS 엔터테인먼트의 홈페이지를 통해서 공개된다"고 밝혔다.

한편 내년 1월, 그룹으로의 출격을 앞두고 유닛 활동을 시작하는 방용국과 젤로의 싱글 'Never Give Up'은 '매직', '마돈나', '샤이보이', '별빛달빛' 등, 시크릿의 곡을 모두 작곡한 강지원, 김기범 듀오의 작품으로 학창시절을 주제로 고민과 미래, 꿈 등의 이야기를 그려내고 있어, 수능을 치룬 수험생들을 위한 격려 메시지가 담겨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무엇보다 이 노래는 또한 우리나라에서는 흔치 않게 가스펠 장르에 힙합을 접목, '2007년 한국대중음악상' 중 '최고의 알앤비 & 소울 노래 부문'을 수상하며 가스펠 보컬단으로 이름을 알린 헤리티지가 참여, 그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방용국의 중후하고 묵직한 로우랩과 15세 랩퍼 젤로의 하이랩이 어떻게 어우러질지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방용국의 저음의 남성적 목소리가, 15세 소년인 젤로의 미성의 목소리와 만들어내는 화음도 기대해도 좋다"고 소속사 관계자는 덧붙였다.

12월의 첫째 날 자정에 공개되며 연말 선물 역할을 톡톡히 하게 될 'Never Give Up'은 시크릿 전효성이 다리 부상을 입기 전 마지막으로 작업에 참여한 뮤직비디오 풀버전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라,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뱅엔젤로 ⓒ TS엔터테인먼트]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