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걸 그룹 '티아라' 함은정이 남편인 배우 이장우를 향해 폭풍 질투를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3'(이하 우결)에서는 장우가 은정 몰래 장모님인 은정의 어머니를 만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장모님은 장우에게 쇼핑을 제안했고 두 사람은 서로의 옷과 은정의 옷을 고르고 구입하는 등 다정한 시간을 보냈다.
차를 타고 집으로 이동하던 중 장우는 은정에게 전화를 걸어 "지금 아주 아름다운 여자분이랑 같이 데이트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은정은 황당해 하며 "좋냐?"고 분노에 찬 목소리로 대답했다. 더욱이 장우는 "캠핑을 가고 싶다고 하니 도구를 챙겨달라"고 말해 은정을 더욱 들끓게 했다.
결국, 분노로 가득 찬 은정은 "좋냐? 누군데 나 없이 캠핑 가나? 다른 여자랑 캠핑 가는 걸 허락해 달라는 건가? 미쳤나 봐"라고 말하며 장우를 폭풍 질투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은정 진심 귀엽다", "사실을 알면 어떻게 될까?", "은정 이장우 둘이 정말 결혼했으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시청률 조사 기관 AGB닐슨 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이날 방송된 '우결'은 9.2%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purple@xportsnews.com
[사진 =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3 ⓒ MBC 화면 캡쳐]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