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가 올 겨울을 앞두고 스페셜 디지털 싱글 '핑크빛 로맨스'를 발매했다.
어쿠스틱 기타 , 베이스와 내추럴한 보컬이 어우러져 따뜻한 감정을 전달해 낸 '핑크빛 로맨스'는 걸그룹 '씨스타'와 상큼한 매력의 '보이프렌드'의 매력에 '케이윌'의 감성 보컬이 더해져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프러포즈 송으로 탄생하였다.
여기에 통통 튀는 감성이 묻어나는 가사와 달콤한 멜로디까지 더해져 추워지는 겨울에 따뜻한 로맨스를 꿈꾸게 하는 미디움 템포의 곡이다.
또한 '핑크빛 로맨스'의 뮤직비디오는 11인의 스타들이 친밀한 감정과 밝은 모습이 따뜻한 컬러의 톤으로 영상화되었으며, 보는 내내 절로 미소가 지어질 정도의 훈훈한 현장 느낌이 그대로 전달되어 보는 재미를 배가해 줄 것으로 예상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따스하고 감동스런 겨울 프로젝트 '핑크빛 로맨스'는 그간 응원해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와 더불어, 올 겨울 불우한 이웃들을 돕기 위한 자선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됐다"며 "음악을 통해 따뜻한 사랑을 나누며 앨범의 수익금의 일부를 연말연시 소외계층에게 기부하여 음악을 듣고 공유하는 모든 이들에게 뜻 깊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핑크빛 로맨스'는 오늘 25일 자정을 기해 주요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케이윌-씨스타-보이프렌드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